해외출장보고서

해외출장보고서
  • 공영관광지 입장료 현실화 방안에 따른 연구용역 해외사례 조사
  • ○ 수집된 오키나와 정보를 통해 글로벌 제주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구축․관리하고 브랜딩(Branding)하기 위한 통합브랜드 마케팅전략 수립하여 세계7대 경관으로서의 제주 공영관광지의 합리적 운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데 기초 자료로 활용
  • ○ 수집된 오키나와 정보를 통해 글로벌 제주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구축․관리하고 브랜딩(Branding)하기 위한 통합브랜드 마케팅전략 수립하여 세계7대 경관으로서의 제주 공영관광지의 합리적 운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데 기초
  • 2016-01-14 ~ 2016-01-16
  • *구 해군사령부호 방문
    *슈리성 방문
    *만좌모, 해중전망탑, 해양엑스포공원(츄라우미 수족관),
    코우리 오션 타워 방문
    *평화기념공원 방문